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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의고사 아카이브/2024학년도 수능

[2024학년도 수능 영어] 22번 문제 분석 및 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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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수능 영어 22번 문제 분석 및 변형입니다. 

고객이들이 주는 피드백을 어떻게 이해하고 기회요소로 삼아야하는지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22번. 다음 글의 요지로 가장 적절한 것은?

 

Being able to prioritize your responses allows you to connect more deeply with individual customers, be it a one-off interaction around a particularly delightful or upsetting experience, or the development of a longer-term relationship with a significantly influential individual within your customer base.

If you’ve ever posted a favorable comment―or any comment, for that matter―about a brand, product or service, think about what it would feel like if you were personally acknowledged by the brand manager, for example, as a result.

In general, people post because they have something to say―and because they want to be recognized for having said it. In particular, when people post positive comments they are expressions of appreciation for the experience that led to the post.

While a compliment to the person standing next to you is typically answered with a response like “Thank You,” the sad fact is that most brand compliments go unanswered.

These are lost opportunities to understand what drove the compliments and create a solid fan based on them.

*compliment: 칭찬

① 고객과의 관계 증진을 위해 고객의 브랜드 칭찬에 응답하는 것은 중요하다.

② 고객의 피드백을 면밀히 분석함으로써 브랜드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③ 신속한 고객 응대를 통해서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다.

④ 브랜드 매니저에게는 고객의 부정적인 의견을 수용하는 태도가 요구된다.

⑤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것은 브랜드의 새로운 이미지 창출에 도움이 된다.

 

[주제]

Significance of Responding to Customers‘ Compliments

(고객의 칭찬에 응답하는 것의 중요성)

 

고객은 자신이 올린 글에 대해 인정받기를 원하므로, 고객이 브랜드를 칭찬하는 것에 응답함으로써 칭찬의 이유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해석]

여러분의 응답에 우선순위를 매길 수 있는 것은, 그것이 특별히 즐겁거나 화가 나는 경험에 대한 일회성 상호 작용이든, 여러분의 고객 기반 내에서 상당히 영향력 있는 개인과의 장기적 관계의 발전이든 간에, 여러분이 개별 고객들과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 준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해 호의적인 의견이나 혹은 그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의견이라도 올려 본 적이 있다면, 그 결과, 예를 들어, 그 브랜드 관리자로부터 개인적으로 인정의 반응을 얻는다면 기분이 어떨지 생각해 보라.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할 말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 그것을 말한 것에 대해 인정받기를 원하기 때문에 글을 올린다.

특히, 사람들이 긍정적인 의견을 게시할 때 그것은 그 게시물을 작성하게 만든 경험에 대한 감사의 표현이다.

여러분 옆에 서 있는 사람에 대한 칭찬은 보통 ‘감사합니다’와 같은 응답을 받지만, 슬픈 사실은 대부분의 브랜드 칭찬은 답을 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무엇이 칭찬을 이끌어 냈는지 이해하고 그 칭찬을 바탕으로 하여 확고한 팬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기회를 잃은 것이다.

 

 

[정답]

 

 

Being able to prioritize your responses allows you (connect) to connect more deeply with individual customers, [양보 부사절] be it a one-off interaction around a particularly delightful [and/or] upsetting experience, or the development of a longer-term relationship with a significantly influential individual within your customer base.

여러분의 응답에 우선순위를 매길 수 있는 것은, 그것이 특별히 즐겁거나 화가 나는 경험에 대한 일회성 상호 작용든, 여러분의 고객 기반 내에서 상당히 영향력 있는 개인과의 장기적 관계의 발전이든 간에, 여러분이 개별 고객들과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 준다.

  * be it A, or B  = A이든, B이든 간에 

[양보 부사절] = whether it (should) be a one-off interaction ~, or the development of ~

 

[서술형 대비] If you’ve ever posted a favorable comment―or any comment, for that matter―about a brand, product or service, think about [how/what] it would feel like if you (be)were personally acknowledged by the brand manager, for example, as a result.

만약 여러분이 어떤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해 호의적인 의견이나 혹은 그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의견이라도 올려 본 적이 있다면, 그 결과, 예를 들어, 그 브랜드 관리자로부터 개인적으로 인정의 반응을 얻는다면 기분이 어떨지 생각해 보라.

 

[빈칸 추론] In general, people post because they have something to say―and because they want to (recognize) be recognized for (say) having said it.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할 말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 그것을 말한 것에 대해 인정받기를 원하기 때문에 글을 올린다.

 

In particular, when people post positive comments they are expressions of appreciation for the experience that led to the post.

특히, 사람들이 긍정적인 의견을 게시할 때 그것은 그 게시물을 작성하게 만든 경험에 대한 감사의 표현이다.

 

While a compliment to the person [stand/standing] next to you is typically answered with a response like “Thank You,” the sad fact is that most brand compliments go [unanswered/answered].

여러분 옆에 서 있는 사람에 대한 칭찬은 보통 ‘감사합니다’와 같은 응답을 받지만, 슬픈 사실은 대부분의 브랜드 칭찬은 답을 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빈칸 추론] These are lost opportunities to understand [what/that] drove the compliments and create a solid fan based on them= the compliments.

이것은 무엇이 칭찬을 이끌어 냈는지 이해하고 그 칭찬을 바탕으로 하여 확고한 팬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기회를 잃은 것이다.

*compliment: 칭찬

 

 

 

[단어]

prioritize 우선순위를 매기다, 우선시하다, 우선적으로 처리하다

allow ~할 수 있게 하다

connect with ~와 연관되다

be it A, or B A이든 B이든 간에

one-off 일회성의

interaction 상호 작용

particularly 특히

upsetting 속상하게 하는

long-term 장기적인

significantly 상당히

influential 영향력 있는

base 기반

post 게시하다

favorable 호의적인

comment 의견

acknowledge 감사하다, 인정하다

recognize 인정하다

appreciation 감사

lead to ~ ~로 이어지다

typically 보통, 전형적으로

unanswered 답이 없는, 답을 못한

lost 놓쳐 버린

opportunity 기회

drive ~을 이끌다

solid 확고한, 탄탄한

based on ~에 근거하여,
~을 바탕으로

*compliment 칭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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