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의고사 아카이브/25년 고1 3월 모의고사

2025년 3월 고1 영어 모의고사 30번, 31번 문제 및 해석 바로 확인하기

반응형

2025년 3월 고1 영어 모의고사 30번, 31번 문제 및 해석입니다.

 

2025년 3월 고1 영어 모의고사 30번, 31번 문제 및 해석 (내신 영어의 숲)

 

목차
1. 30번 문제
2. 31번 문제 

 

 

 

 

 

 

 

 

 1. 30번 문제

 

30. 다음 글의 밑줄 친 부분 중, 문맥상 낱말의 쓰임이 적절하지 않은 것은? [3점]

Promotion deals with consumer psychology. We can’t force people to think one way or another, and the clever marketer knows that promotion is used to provide information in the most clear, honest, and simple fashion possible. By doing so, the possibility of increasing sales goes up. Gone are the days when promotions were done in order to fool the consumer into purchasing something. The long‐term effect of getting a consumer to buy something they did not really want or need wasn’t good. In fact, consumers fooled once can dodamage to sales as they relate their experience to others. Instead, marketers now know that their goal is to identify the consumers who are most likely to appreciate a good or service, and to promote that good or service in a way that makes the value clear to the consumer. Therefore, marketers must know where theuninterested consumers are, and how to reach them.

 

[해석]

프로모션은 소비자 심리를 다룬다. 우리가 사람들을 어떤 한 방식으로 생각하도록 강요할 수는 없으며, 현명한 마케팅 담당자는 프로모션이 가능한 한 가장 명 확하고 정직하며 단순한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매출 증가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소비자를 속이기 위해 프로모션이 행해지던 시대는 갔다. 소비자가 정말로 원하지 않았거나 필요로 하지 않았던 물건을 구매하도록 하는 것의 장기적인 효과는 좋지 않았다. 사실, 한 번 속은 소비자는 자신의 경험을 다 른 사람에게 전하기 때문에 판매에 손해를 끼칠 수 있다. 대신, 마케팅 담당자들은 상품이나 서비스의 진가를 가장 인정할 것 같은 소비자를 확인하고, 그 소비자에게 그 상품이나 서비스의 가치를 명확하게 하는 방식으로 홍보하는 것이 목표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이제 알고 있다. 그러므로, 마케팅 담당자는 그 무관심한 (→ 잠재적인) 소비자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에게 도달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2025년 3월 고1 영어 모의고사 24번, 29번 문제 및 해석

2025년 3월 고1 영어 모의고사 24번, 29번 문제 및 해석입니다.  목차 1. 24번 문제2. 29번 문제       2025년 3월 고1 영어 모의고사 20번, 21번 문제 및 해석2025년 3월 고1 영어 모의고사 20번, 21번 문

englishforest07.tistory.com

 

 

이 글은 마케팅에서 판촉(프로모션)의 진화와 소비자 심리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프로모션의 변화:

소비자를 속이는 전략에서 벗어남

정직하고 명확한 정보 제공에 초점

 

소비자 심리 접근 방식:

소비자의 생각을 강요할 수 없음

가장 명확하고 단순한 방식으로 정보 전달

실제 필요와 가치를 인식시키는 마케팅

 

기존 마케팅의 문제점:

소비자를 속이는 프로모션은 장기적으로 역효과

불필요한 구매 유도는 브랜드 신뢰도 하락

부정적 경험을 다른 소비자와 공유할 위험

 

현대 마케팅의 핵심 전략:

잠재 소비자 정확히 파악

제품/서비스의 가치를 명확히 전달

소비자에게 실질적 이익 제공

 

성공적인 마케팅은 소비자를 속이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가치를 이해시키는 것입니다.

 

[정답] 

⑤ (uninterested → potential)

 

promotion 프로모션, 홍보 deal with ~을 다루다 consumer 소비자 psychology 심리 one way or another 어떤 한 방식으로 marketer 마케팅 담당자 provide 제공하다 fashion 방식, 방법 possibility 가능성 sales 매출, 판매 fool 속이다 purchase 구매하다 longterm 장기적인 damage 손해, 피해 relate 전하다 experience 경험 identify 확인하다 appreciate 진가를 인정하다 reach 도달하다

 

 

2025 경주 APEC 일정과 특징 알아보기(feat. 트럼프 대통령)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에서 열리는 2025 APEC의 일정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APEC이란?2. 제32차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3. APEC의 특징     1. APEC이란?

englishforest07.tistory.com

 

 

 

 

 

 

 

 2. 31번 문제

 

[31 ~ 34]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Plato argued that when you see something that strikes you as beautiful, you are really just seeing a partial reflection of true beauty, just as a painting or even a photograph only captures part of the real thing. True beauty, or what Plato calls the Form of Beauty, has no particular color, shape, or size. Rather, it is a(n) 밑줄 idea, like the number five. You can make drawings of the number five in blue or red ink, big or small, but the number five itself is none of those things. It has no physical form. Think of the idea of a triangle, for example. Although it has no particular color or size, it somehow lies within each and every triangle you see. Plato thought the same was true of beauty. The Form of Beauty somehow lies within each and every beautiful thing you see.

 

① abstract ② practical ③ imperfect ④ visualized ⑤ changeable

 

[해석]

Plato는 여러분이 자신에게 아름답다는 인상을 주는 무언가를 볼 때, 마치 그림이나 사진조차 실재하는 것의 일부만을 포착하는 것처럼, 여러분은 실제로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부분적인 반영을 보고 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진정한 아름다움, 즉, Plato가 미(美)의 형상(Form of Beauty)이라고 부르는 것은 특정한 색상, 모양, 혹은 크기를 갖고 있지 않다. 오히려, 그것은 숫자 5처럼, 추상적인 관념이다. 여러분은 숫자 5의 그림을 파란색이나 빨간색 잉크로, 크거나 작게, 만들 수 있지만, 숫자 5 자체는 그런 것들 중 어느 것도 아니다. 그것은 구체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다. 예를 들어, 삼각형이라는 관념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특정한 색상이나 크기가 없을지라도, 당신이 보는 각각의 모든 삼각형 속에 어떻게든 존재한다. Plato는 아름다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했다. 미의 원형은 당신이 보는 각각의 모든 아름다운 것 속에 어떻게든 존재한다.

 

이 글은 플라톤의 '이데아(Form)' 개념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플라톤의 미(美)에 대한 철학:

우리가 보는 아름다움은 진정한 아름다움의 부분적 반영일 뿐

진정한 아름다움은 구체적인 형태나 색깔이 없는 추상적 개념

 

비유적 설명:

숫자 5와 같은 추상적 개념

실제 숫자 5는 어떤 특정 색이나 크기도 없음

구체적 표현(빨간색, 파란색, 크기)과 독립적

삼각형 개념

특정 색이나 크기 없음

모든 구체적인 삼각형에 내재된 본질적 형태

 

핵심 철학적 개념:

아름다움의 본질(이데아)은 개별 아름다운 대상들 속에 내재

감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아름다움은 진정한 아름다움의 불완전한 반영

 

[정답] 

 

argue 주장하다 strike 인상을 주다 partial 부분적인 reflection 반영 capture 포착하다, 담아내다 idea 관념 particular 특정한 each and every 각각의 모든 somehow 어떻게든

 

 

[이 노래 찾으세요? 아이브(IVE) 레블하트 REBEL HEART 뜻과 가사 해석 보러가기

그룹 아이브(IVE)의 신곡 '레블 하트(Rebel heart)'가 국내 음원 사이트 모두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목차 1. REBEL HEART 기본정보 2. REBEL HEART 뜻3. REBEL HEART 공식 뮤직비디오와

englishforest0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