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의고사 아카이브/22년 고1 11월 모의고사

[모의고사] 22년 고1 영어 11월 31번 지문 분석 및 변형 문제

반응형

[모의고사] 22년 고1 영어 11월 31번 지문 분석 및 변형 문제입니다.^^

 

31번.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To demonstrate how best to defeat:무너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 the habit of delaying=미루는 습관, Dan Ariely, a professor of psychology and behavioral economics, performed an experiment on students in three of his classes at MIT.

= 미루는 습관을 가장 잘 무너뜨리는 방법

 

He assigned all classes three reports over the course of the semester.

 

The first class had to choose three due dates=마감일 for [them/themselves], up to and including the last day of class.

 

The second had no deadlinesall three papers just had to (submit변형) by the last day of class.

 

In his third class, he gave students three (set변형) deadlines over the course of the semester.

 

At the end of the semester, he found that students with set deadlines received the best grades, the students with no deadlines had the worst, and those who could choose their own deadlines fell somewhere in the middle.

= 학기 말에, 그는 마감일이 정해진 학생들 최고의 성적을 받았고, 마감일이 없는 학생들최하의 성적을 받았으며, 자신의 마감일을 선택할 수 있었던 학생들은 그 중간 어디쯤의 위치에 있었다는 것을 알아냈다.

 

[서술형 대비] Ariely concludes that ____________________whether by the professor or by students who recognize their own tendencies to delay thingsimproves self-control and performance.

= Ariely, 교수에 의해서든 혹은 일을 미루는 자신의 성향을 인식한 학생들에 의해서든,

  자유를 제한하는 것자기 통제와 성과를 향상시킨다고 결론짓는다.

 

 

offering rewards

removing obstacles

restricting freedom

increasing assignments

encouraging competition

 

[주제]

Restricting Freedom like Set Deadlines Improves Performance

(정해진 마감일들과 같이 자유를 제한하는 것이 성취도를 향상시킨다)

 

Dan Ariely의 실험에서, 첫 수업은 보고서의 마감일을 선택하게 했고, 두 번째는 마감일이 없었고, 세 번째는 마감일이 정해졌는데, 세 번째 수업의 학생들이 최고의 성적을 받았으므로, 자유 제한이 자기 통제와 성과를 향상시킨다고 결론짓는다.

 

 

[해석]

미루는 습관을 가장 잘 무너뜨리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심리학 및 행동경제학 교수인 Dan Ariely MIT의 자신의 수업 중 세 개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수행했다. 

그는 학기 과정 동안 모든 수업에 세 개의 보고서를 과제로 부여했다. 

첫 번째 수업의 학생들은 종강일까지 포함해서 세 개의 마감일을 스스로 선택해야 했다. 

두 번째는 마감일이 없었고, 세 개의 보고서 모두 종강일까지 제출되기만 하면 되었다. 

그의 세 번째 수업에서, 그는 학기 과정 동안 학생들에게 세 개의 정해진 마감일을 주었다. 

학기 말에, 그는 마감일이 정해진 학생들이 최고의 성적을 받았고, 마감일이 없는 학생들은 최하의 성적을 받았으며, 자신의 마감일을 선택할 수 있었던 학생들은 그 중간 어디쯤의 위치에 있었다는 것을 알아냈다.

Ariely, 교수에 의해서든 혹은 일을 미루는 자신의 성향을 인식한 학생들에 의해서든, 자유를 제한하는 것은 자기 통제와 성과를 향상시킨다고 결론짓는다.

 

 

[정답]

 

To demonstrate how best to defeat:무너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 the habit of delaying=미루는 습관, Dan Ariely, a professor of psychology and behavioral economics, performed an experiment on students in three of his classes at MIT.

= 미루는 습관을 가장 잘 무너뜨리는 방법

 

He assigned all classes three reports over the course of the semester.

 

The first class had to choose three due dates=마감일 for [them/themselves], up to and including the last day of class.

 

The second had no deadlinesall three papers just had to (submit변형)be submitted by the last day of class.

 

In his third class, he gave students three (set변형)set deadlines over the course of the semester.

 

At the end of the semester, he found that students with set deadlines received the best grades, the students with no deadlines had the worst, and those who could choose their own deadlines fell somewhere in the middle.

= 학기 말에, 그는 마감일이 정해진 학생들 최고의 성적을 받았고, 마감일이 없는 학생들 최하의 성적을 받았으며, 자신의 마감일을 선택할 수 있었던 학생들은 그 중간 어디쯤의 위치에 있었다는 것을 알아냈다.

 

[서술형 대비] Ariely concludes that ____________________whether by the professor or by students who recognize their own tendencies to delay thingsimproves self-control and performance.

= Ariely, 교수에 의해서든 혹은 일을 미루는 자신의 성향을 인식한 학생들에 의해서든,

  자유를 제한하는 것 자기 통제와 성과를 향상시킨다고 결론짓는다.

 

반응형